그리스도의 증거가 이적과 기사인가?
하나님의교회 성령과 신부되신 안상홍님을 훼방하는 반대자들은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시라면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것처럼 큰 이적과 기사가 있어야 하지 않느냐? 그런 증거가 없어서 믿을수 없다"고 거짓주장하며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을 대적합니다.
저들의 주장대로 반드시 이적과 기자를 행해야만 그리스도이신 것일까요?
정답은 No! 입니다.
먼저, 기적이 그리스도를 알려주는 증거인지 알아볼까 합니다.
2천년 전 예수님께서는 말세를 만난 우리들에게 거짓 그리스도들이 이적과 기사로 우리의 영혼을 미혹할 것을 알려주시며 미혹되지 않도록 당부하셨습니다.
마24:24-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이 말씀은 이적과 기사는 거짓 그리스도, 거짓 선지자들이 행하는 것이지 결코 그리스도의 증거가 될 수 없음을 알게하신 것입니다.
2천년 전 예수님께서 보리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로 5천 명을 먹이셨고 그 기적을 체험하였던 자들이 어떻게 하였습니까?
영생의 말씀을 주시는 그리스도를 올바로 알아보지 못하고 예수님을 떠나 영생을 얻지 못하였지요(요6:66)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해줄 기사와 이적을 그리스도께서는 베풀지 않습니다.
저들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베푸신 진정한 기적은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바로 새언약유월절로 영원한 생명을 베푸시는 놀라운 기적을 접하고서도 오히려 믿지 않습니다.
죽지 않고 영원히 사는 것.............!
오직 생명이신 하나님만이 베푸시는 기적 앞에 저들은 머뭇거리며 필요없다고 합니다.
저들이 원하는 것은 기사와 이적이 아닐꺼라 생각합니다.
그저...육체로 오신 안상홍하나님을 영접하지 않으려는 궁색한 변명에 지나지 않음을 우리는 알고 있기에 저들의 저 모습이 그저 안타까울 뿐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