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월 23일 금요일

세상이 알지 못하는 한 사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이 땅에 임하심에 '네가 사람이 되어 하나님이라 함이로다' 하며 사람들은 조롱하며 멸시 하였습니다.
세상 사람들의 지혜로는 결코 알 수 없는 한 사람이 예수님이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사람으로 임하신 구원자이심을 부인했던 다수의 유대교와 적은 수였지만 영접했던 하나님의교회 사도들의 결과는 어떨까요?

이시대에는 누구나 그 결과를 알고 있습니다.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영접했던 사도들만 구원의 축복을 받았음을 성경 말씀을 통해 깨달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사람으로 오실 수 없다는 고정관념이 지극히 전능하신 하나님을 하찮게 만들어 버리는 잘못을 범하고 있습니다.

세상이 알지 못하는 한 사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영접하는 축복은 하나님의 영에 속한 자들뿐 이라고 성경이 말해주고 있습니다.

[요일 4:2-3] 『하나님의 영은 이것으로 알지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이제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

하나님의 영, 곧 성령의 인도함을 받는 사람들은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심을 시인하는 사람들이라는 말씀입니다.
성령의 인도하심을 받은 사람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 육체로 두번 째 임하신 하나님이심을 확신합니다.

사람되어 오심을 믿지 않는다는것은 하나님의 전지전능하심을 부인하는 적그리스도의 영임을 스스로 시인하는 것임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세상이 알지 못하는 한 사람.
성경의 예언을 따라 이 땅어 두번 째 임하신 그 분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하나님이십니다.

어떤 이들의 시비가 있다해도 성경이 증거하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두번째 임하신 하나님이십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